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니콘의 첫 번째 프로젝트가 에버랜드에서 펼쳐집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에버랜드에서 브랜드 존 운영

 

- 오는 5일부터 한 달 동안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브랜드 존 선보여

- 창립 100주년 앞두고 마련된 소비자 행사로 제품 체험, 강좌 및 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 옆 플란다즈에 니콘의 브랜드 존를 설치하고 오는 5일부터 한 달 동안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니콘 브랜드존은 다가오는 니콘의 창립 100주년을 맞아 마련된 첫 번째 소비자 행사로 사진 애호가는 물론 에버랜드를 찾는 가족 및 친구, 연인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제품 체험, 니콘스쿨 강좌, 나만의 카메라 그리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브랜드 존 내부에는 신제품 DSLR 카메라 D7500, 가족용 카메라로 인기가 높은 COOLPIX W100 등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니콘 카메라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를 통해 니콘의 광학 기술의 발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촬영을 즐기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색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에버랜드 봄꽃 축제의 일환으로 포시즌스 가든에 조성된 가든 스튜디오는 니콘 이미징 리더스클럽 오중석 사진작가가 기획에 참여한 공간으로,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포토부스에서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니콘의 인기 카메라인 ‘FM2’의 대형 조형물과 ‘D5600’ 제품을 본딴 액자 포토부스도 만날 수 있으며, 니콘 브랜드 존 운영 기간 중에 별도의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멋진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들의 사진 촬영을 도울 수 있도록 니콘의 대표적인 사진교육 프로그램 니콘스쿨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가든 스튜디오기획에 직접 참여한 오중석 사진작가의 특별강좌와 인물촬영, 야경촬영 실습 강좌 등은 오는 8일부터 시작되는 니콘스쿨 5월 강좌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미니 세미나는 에버랜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나만의 카메라 그리기, 멋진 SNS 프로필 사진 남기기,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미아방지 스티커 배포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제품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6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니콘 브랜드 존은 매일 오전 1030분부터 저녁 730분까지 운영되며, 체험 프로그램은 주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다가오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니콘의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알리고, 사진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니콘 브랜드 존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by Nikon Blog 2017.05.02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