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18일까지 열리는 박건희 문화재단 주최, 주관 청소년 사진 공모전 후원 진행

- 출품작 중 심사 거쳐 100인 선발, 수상자 전원에 사진 캠프 참가 및 사진전 개최, 작품집 발간 등 혜택 제공



미래 국내 사진업계 이끌어 나갈 꿈나무 양성 지원해요!

니콘이미징코리아, '제12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 후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늘부터 18일까지 박건희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12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부터 매회 개최되고 있는 사진문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에게 잠재적 재능 개발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박건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웹하드를 통해 하나의 시리즈로 작업한 자유 주제 사진 3점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중 심사를 거쳐 다음주니어 100을 선발하며, 수상자 발표는 6 25일 개별 통보 및 박건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무료 사진 캠프 참가와 사진전 개최, 작품집 발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캠프는 오는 7 26, 사진전은 9월 중 열릴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 100인 가운데 다음주니어상 10인을 선정해 대상과 우수상도 시상할 계획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국내 사진문화 확산과 신진작가 발굴 및 육성을 위해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 첫 회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수상 혜택으로 사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만큼 사진에 관심 많은 청소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을 주최, 주관하는 박건희문화재단은 사진작가 故 박건희의 문화예술에 대한 뜻을 기리고자 2001년 설립된 비영리문화재단이다.

by Nikon Blog 2018.06.11 13:00